가입인사
주요행사
정모/번개
 
> 커뮤니티 > 가입인사
제목 [] 한영협회의 친구인 '주한영국문화원'을 소개합니다. 날짜 2017.09.21 01:53
글쓴이 관리자 조회/추천 861/0

주한영국문화원 웹사이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영국문화원은 문화 관계와 교육기회를 위한 영국의 국제기관입니다. 6대륙 100여 개 국가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국제적인 기회를 촉진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를 통해 영국문화원에 관해 더 자세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Welcome to the British Council in Korea

The British Council is the UK’s international organisation for cultural relations and educational opportunities. We are on the ground in six continents and over 100 countries, bringing international opportunity to life, every day. Find out more about us.


영국문화원은 문화 관계와 교육기회를 위한 영국의 국제기관이며, 영국 및 전 세계 사람들에게 우호적인 지식과 이해를 구축합니다. 기회 창출을 통해 삶을 변화시키고 교류를 촉진하며 신뢰를 쌓아 협력하는 국가들에게 긍정적으로 기여함으로써 이를 실현합니다.

영국문화원은 전 세계 100여 개국에 주재하면서 문화예술, 영어교육, 교육 및 사회 분야에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매년 2천만 명 이상의 사람들과 직접 교류하며 5억 명 이상의 사람들을 온라인, 방송, 출판물 등을 통해 만나고 있습니다. 1934년에 설립된 영국문화원은 영국 왕실 인가(Royal Charter)에 따라 운영되는 자선기관이자 공공기관입니다.

주한영국문화원은 1973년 8월 서울에 설립된 이래로 영어교육, 문화예술, 교육 및 사회 분야의 파트너십을 통한 문화관계 사업으로 한국과 영국을 더욱 가깝게 하고 있습니다. 현재 철저하게 검증된 강사진과 영국문화원에서 자체 개발한 수업자료, 첨단 시설을 보유한 6개의 어학원 센터를 운영하며, 영어교육 정책 연구 및 교원 연수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또한, 전 세계 10,000개의 인정기관을 보유한 국제공인 영어시험 아이엘츠(IELTS)의 공식 주관사이자, 영어진단평가 앱티스(Aptis) 및 영국 자격증 시험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글쓴이 비밀번호
보이는 순서대로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
* 600자 제한입니다. 등록
목록 답변 수정 삭제 쓰기